초기에는 가격도 꽤 비싼 편이라서 돈 좀 만지는 여성들이나 신고 다녔고, 가난한 여성들은 스타킹 효과를 내기 위해서 물감을 다리에 칠하고 다니기도 했다.
스타킹은 전체를 그냥 단색으로 만드는 것 이외에도 일종의 패턴을 넣을 수 있는데, 줄무늬 패턴이나 꽃무늬 패턴이 흔하지만 땡땡이 스타킹, 하트무늬 스타킹 등등 별의 별 패턴이 다 있다.검은색 스타킹에 넣은 줄무늬 패턴은 마치 타이어처럼 보이기도 한다.
귀고리처럼 작은 물건이 떨어져 찾기 힘들 때 흡입구 끝에 스타킹을 씌우고 돌리면 공기만 빨아들이고 작은 물건은 스타킹에 달라붙는다.
어두운 계열 스타킹에 비해 아무래도 흰색이다 보니 오염에 취약할 뿐더러 하루만 신어도 발바닥 부분이 쉽게 더러워지는데, 세탁하더라도 본래의 색으로 돌아오기 힘들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브리프의 거시기에 숨어 있던 코르셋과 같이 팬티의 조각을 회수한 뒤 사라진다. 코르셋에 의하면 '오텐 시티'란 곳에서 새로운 '헬즈 게이트'를 여는데 거기까지 브리프를 유인할 미끼로 쓸 참이란다.
딸기 때밀이 스파의 단점이 방음과 시설이었는데 스타킹 마사지의 시설은 호치민 내 정상에 가까움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그 외에 유명한 것으로 망사스타킹이 있다. 물론 이것도 역시 잘 보이지도 않을 만큼 자잘한 망사를 쓰느냐, 아니면 큼직큼직해서 발을 넣기도 불편할 것 같은 큰 망사를 쓰느냐, 중간 정도냐에 따라 전부 상품들이 다르게 나오고 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페르소나 시리즈 - 야마기시 후카, 요시노 치도리, 에비하라 아이, 오쿠무라 하루, 레이
시중에서 팔리는 거의 대부분의 스타킹은 팬티 스타킹이며 그 뒤로는 판타롱 스타킹이 팔린다. 미니스커트를 입는다면 팬티 스타킹, 바지나 발목 길이 수준의 롱 스커트에 판타롱 스타킹을 신는 것. 일반적으로 스타킹을 장시간 착용하고 활동하는 젊은 여성들은 대개 팬티스타킹을 선호하며, 바지를 선호하거나 more info 늘어난 체중에 답답함을 견디지 못하는 장년층은 판타롱 스타킹을 선호한다.
이후 붙잡힌 루저 고스트의 안내로 고스트 양산공장에 도착해, 그곳을 관리하던 데이먼 자매와 마주친다. 그 잘난 룰 타령하면서 이런 짓을 하냐고 일갈하고는, 본격적으로 대결에 들어가 동생인 니삭스를 상대한다. 여태까지 없을 만큼 치열한 액션을 선보이다가 자크와 함께 시스루를 타고 서로의 차를 들이받는데, 거의 막상막하로 묘사되는 언니와 달리 우세를 점하기도 한다.
이제 사명따윈 아무래도 상관없어. 난 천사가 아니라 한 명의 여자로서 살 거야.